5 SIMPLE STATEMENTS ABOUT MYH'S BLOG EXPLAINED

5 Simple Statements About myh's blog Explained

5 Simple Statements About myh's blog Explained

Blog Article

농구를 하다가 힘든 순간이 오면 어떻게 극복하려고 노력하는지에 대해 “팬 MYH blog 분들, 팀원들, 코치님, 감독님, 가족이 있기 때문에 저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을 위해서라도 제가 잘하고 열심히 해야 한다고 되새깁니다.”라고 밝혔다. 문유현의 농구에는 자기 자신뿐 아니라 자신을 둘러싼 다른 사람들까지 담겨있다.

마지막으로, 문유현은 개발자로서의 성장과정에 대해 말하고 있다. 그는 지속적인 공부와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을 통해 자신을 발전시킨다.

즉 일기장이 될 수도, 전문가의 칼럼장도 될 수도, 사건/사고 등 자신의 취향에 따라 만들어 갈 수 있다는 의미다.

whether or not sharing your know-how, breaking information, or whatever’s on your own head, you’re in excellent firm on Blogger. register to discover why countless folks have printed their passions below.

매일 매일 문유현은 자신의 일상을 회고합니다. 그 날의 성과와 부족한 점, 그리고 개선해야 할 점들에 대해 돌아보는 것은 매일 발전하는 커리어를 쌓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고려대는 주로 후반전에 강한 면모를 보이는 팀이다. 경기 막판에 다시 리드를 벌릴 수 있었던 요인에 대해 문유현은 “아무래도 수비가 리드차를 벌리는 큰 요인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초반에 아이폰 기본 메모장을 활용했지만, 요즘에는 다이어리 어플도 정말 잘 나오니 개인 취향에 맞게 활용하면 좋을 것 같다.

그리고 저는 팬이 없으면 스포츠가 없다고 생각해요. 저희 응원해 주셔서 항상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경기장 자주 찾아와 주셔서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사진제공=한국대학농구연맹) 낮은 자세로 드리블을 하고 있는 문유현 선수

: 독자에게 더욱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려고 블로그 본문에 외부 링크를 많이 연결해두고 싶을 수도 있다. 하지만 블로그는 네이버 이외의 외부 링크에 우호적이지 않다고 한다.

뇌는 특별한 것만 최소한으로 기억하려는 특성이 있어, 물리적으로 지난 시간에 비해 경험의 양이 적다보니 자연스럽게 시간이 빨리 갔다고 느끼게 된다고 한다. 결국 충격적이게 큰 기억들이 아닌 이상 내가 스스로 기억해야 한다는 점을 깨달았다.

단, 초반에는 위클리 한 칸이 작은 것으로, 그리고 무조건 일정이 적혀있지 않은 언데이트 다이어리로 쓰는 게 좋다!

이웃으로 추가하시겠어요? 지렁 직장인 지렁씨의 일일놀놀 이웃추가 이웃추가 레이어 닫기 작성하신 에 이용자들의 신고가 많은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단 노마드만의 문제가 아니다. 모든 일의 성공 여부는 문제 해결에 있다. 식사하고 설겆이 하는데 시간이 걸리고 힘들다면 해결책을 줘야 한다. 세제와 수세미를 주는 방법도 좋지만 간단한 조작만으로 깨끗하게 닦아주는 식기세척기를 주면 훨씬 더 좋다. 해결책이 좋을수록 자신의 가치는 올라간다. 이런 사실에 근거하여 블로그를 운영하면 자신의 목표를 좀 더 빨리 이룰 수 있다.

Report this page